1.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> 카드 결제 / 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입금 / 핸드폰 결제 / 포인트/적립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.
2. 제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>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2-3영업일, 별도 주문 제작 시 7영업일 이상 소요됩니다. 경동 택배를 이용하며, 사이즈에 따라 택배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배송 당일 SMS를 통해 운송정보를 안내해드리며, 운송장 번호 조회 시 담당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.
3. 배송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> 배송기간은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3-4일 정도 소요됩니다.
4. 퀵 발송 가능한가요?
> 퀵 배송 비용은 착불로 진행되며, 지역에 따라 다르므로 주문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.
5. 출고 날짜 또는 도착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?
> 택배 출고일은 지정할 수 있으나 도착일은 택배 사 측에서 유동적으로 배달되는 부분이기에 정확하게 맞춰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6. 운송장 번호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> 상품이 발송된 당일 저녁에 운송장 번호가 고객님 핸드폰으로 발송 될 것이며, 다음날 오전에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 또한 "마이페이지 → 주문 배송 조회" 에서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7.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>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회수 비용과 재출고 비용 20,000원이 발생합니다.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8. 작품 불량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?
> 제손 및 불량인 경우는 100% 리빙뮤지엄의 잘못이기에 착불의 형태로 제품을 보내주시면, 즉시 교환 또는 환불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9. 입금 전 또는 입금 후 작품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?
> 주문 바로 다음 날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주문 당일까지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 출고 후에는 반품비 20,000원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10. 적립금은 어떤 경우에 제공되나요?
> 리뮤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,000원 적립금을 드리며, 상품 구입 금액의 5%가 기본 적립금으로 제공됩니다.
> 온라인 주문 건은 구매한 상품 상세페이지에 후기 작성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> 오프라인 주문 건(전화 주문/쇼룸 구입 및 전산 상 확인 불가한 주문)은 1:1 게시글이 아닌 문의 게시글 전체 공개로 올려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- 텍스트 리뷰 : 5,000원 / 포토 리뷰(작품 설치 사진 및 후기) : 10,000원 / SNS 포토 리뷰(SNS 내 설치 사진 및 후기 전체 공개 후 리뷰 첨부 필수) : 15,000원
11. 적립금도 사용 기간이 있나요?
> 적립금의 사용 기간은 2년이며, 매년 1월 2일을 기준으로 2년보다 더 이전의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12. 반품 시 사용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> 제품 하자 등으로 인한 반품은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시 돌려드립니다.
Login하니 가입한 적이없다고해서 다시 가입했습니다.
무엇이잘못댔는지요?